NEWS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디엠씨케이컴퍼니(DMCK),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작성자 DMCK (ip:)
  • 작성일 2020-12-28 10:25: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3
평점 0점

디엠씨케이컴퍼니(DMCK),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디엠씨케이컴퍼니가 머니투데이 ‘제8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대상 & 고용노동부장관상’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제8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은 머니투데이 주최, 고용노동부 후원으로 각 분야에서 고용안정, 복지 증대, 혁신경영을 통해 우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기업들을 선정해 그 공로를 기리고자 제정됐다.

최근 DMCK는 대전지 대덕 구청 및 박애원 정신보건 보양시설 그리고 계롱대 근무지원단에 마스크 3만 6천장 지원 등 나눔은 물론 내부적으로 신개념 복지 혜택을 통해 근로 환경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DMCK는 우수 직원 해외여행‧연수는 물론 해외 출장 업무를 통한 지역 전문가 양성, 전 임직원 육아휴직 제공, 임신 여직원 단축 및 탄력 근무 등을 진행하고 있다.

DMCK는 우수한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피부관리실, 피부과 병원 등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해 피부 관리를 위한 과학적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국내 8,000여 곳의 에스테틱 및 스파에 입점돼 있으며 전문가 시장을 넘어 올리브영, 롭스, 시코르, 롯데 온앤더뷰티 매장과 최근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입점 등으로 소비자 브랜드로서도 확고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아크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꾸준히 바르면 피지 조절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은 전문기기 관리 후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 진정에 도움을 준다. 같은 라인의 BB크림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DMCK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DMCK만의 차별화된 품질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고

    CUSTOMER CENTER

  • 02-868-0870
    010.4911.0210

    AM 09:00 - PM 06:00
    주말/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
    DMCK